업계뉴스
등록일 2021-09-13 16:15: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숙박인을 위한 인터넷 쇼핑몰 ‘숙박신문몰’ 탄생

 

 

sookbak.haettermall.com으로 접속 회원가입하면 저렴한 물건 만나
4만 7천여 상품 진열돼, 일상생활용품, 건강식품, 전자제품 등 다양해

 

 

누구나 회원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어, 업소용품 등 추가로 입점 가능
첫 주문에 택배비 포함 100원에 파는 상품도 많으므로 가입이 곧 대박

 

 

 

 


 

 

숙박신문사는 숙박인과 그 가족들의 편의를 위해 인터넷 쇼핑몰을 론칭했다. ‘숙박신문몰’로 출발하며 회원 가입을 하면 4만 7천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회원 가입은 누구나 가능하다. 가입 순간부터 저렴한 제품으로 일상생활이 가능해진다.


회원 가입은 sookbak.haetter mall.com으로 접속하면 된다. 회원으로 가입하면 택배비 포함 100원에 파는 물건부터 만나볼 수 있다. 물론 가입후 첫 주문에 해당한다. 첫주문으로 수십만원의 상품을 택배비 포함 5천원 이내에서 만나는 대박 찬스도 있다.


상품군은 매우 다양하다. 생수나 먹거리 등 일상생활에 쓰이는 물건들이 즐비하다. 홍삼 등 건강식품도 많다. 삼성전자 등 전자제품도 갖추고 있다. 객실마다 갖추기 시작한 소형건조기도 소개된다.


추후 업소에서 필요로 하는 상품도 추가 입점할 예정이다. 입점해 상품을 팔고자 하는 회사들의 문의도 받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의 장점은 가격을 비교해 보고 구입하는 것이다. 쿠팡, 옥션, 11번가 등과 비교해볼 수도 있다. 가격이 만족스러우면 평소에 계속 사용하면 된다. 스마트폰 앱은 10월부터 다운로드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우선 ‘숙박신문몰’을 만나보자.

윤여왕기자=



숙박신문사 www.sookbak.com (숙박업의 모든 것 상담환영)
숙박신문몰 sookbak.haettermall.com (4만7천여 일상용품 판매)
대표전화 : 1599-4630

숙박정보
전문업체정보
뉴스
부동산
관광지정보
광고
3D 실시간 인기검색어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68579421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