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등록일 2021-10-28 15:30: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숙박시설에 늘어나는 ‘성인용품 자판기’가 쏠쏠한 수익 가져다줘

 

 

 

24시간 365일 아무런 군소리 없이 일을 하는데 봉급도 안 받아
업소에 단골손님을 유치하는 매력 덩어리, 1,700여 대 이미 설치

 

 

업소에서 비용 한 푼 들이지 않고 ‘장소 제공’만으로 고수익 창출
우린 2천억 시장, 이미 일본과 중국은 10~20조원 시장으로 성장해

 

 


 

 

 

◇성인용품 자판기를 호텔과 모텔에 무상으로 대여를 하여 이익금을 배분하는 ‘아모르’. 국내 성인용품 시장은 아직 2천억원대인데 일본이나 중국은 최대 20조원까지 성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시장은 커질 것이니 미리 선점을 한다면 큰 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전 유성 S무인텔, 강릉 이룸펜텔, 강릉 씨윈드경포, 오산 디떠블유호텔, 강서 메인스트리트호텔, 인천 계양 써클호텔, 용인 자유무인텔, 대구 달서 썸타임무인텔, 전북 완주 호텔5, 인천 부평 호텔 썸, 강남 호텔 짝, 하남 루시호텔, 아산 W호텔, 의정부 호텔 오레, 당진 블루호텔, 당진 힐링 무인텔, 성남 호텔 탐, 안산 뉴스타모텔, 아산 썸무인텔, 부천 로데오무인텔, 시흥 크루즈호텔, 영등포 프로방스호텔, 완주 거기무인텔, 부산 북구 그린모텔, 수원 엘가호텔, 수원 엠스토리호텔, 익산 K1,2,3호텔, 익산 칸무인텔, 광주 올레무인텔, 광주 헤지스모텔, 광주 모텔ONE, 대전 올리비아호텔, 대전 호텔박스, 청주 본무인텔, 청주 호텔아델, 청주 코코호텔, 청주 K모텔, 청주 맨하탄호텔, 천안 에이원호텔, 논산 G7무인텔, 공주 하얀성, 공부 H모텔, 남원 킹무인텔, 순천 호텔 더비, 순천 자 무인텔, 목포 금호비치모텔.


이들 숙박시설은 공통점이 있다. 성인용품 자판기가 설치되어 있고 성업중이라는 것이다. 모텔 객실 등에 설치된 성인용품 자판기에서 성인용품이 판매되는 비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다른 사람들의 이목을 걱정할 필요가 없는 객실에서 성인용품을 구입해 사용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위에 거론된 호텔과 모텔은 물론 이미 1,700여 대의 자판기가 수많은 숙박시설에 설치되어 운영되고 있다.

 

 

‘아모르 자판기’의 좋은 조건
무인자판기 업체 ‘아모르’는 성인용품 자판기를 설치해 판매하고자 하는 모텔과 설치된 자판기를 관리할 수 있는 지역총판을 모집하고 있다. 자판기가 똑똑하고 스마트해 자판기에 대한 별도의 지식이 필요하지 않다. 모텔에는 무상으로 대여를 해주고 이익을 공유하는 것이니 설치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성인용품 초도물량을 구매하도록 하지도 않는다. 성인용품 가운데 가장 많이 판매되는 딜도, 러브젤, 발기콘돔, 흡입기, 오나홀 등이 전시된다. 100% 신용카드 결제만을 할 수 있도록 하여 매출이 투명하다. 핸드폰으로 상품 재고 현황은 물론 실시간 판매 현황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성인용품 자판기가 있는 모텔에 대해서는 인터넷 등을 활용해 홍보를 해준다. 성인용품에 관심이 있는 성인 남녀가 검색을 하여 나온 호텔이나 모텔에 직접 예약을 할 수 있도록 링크도 걸어놓고 있다. 성인용품을 활용하는 남녀 가운데 스마트폰으로 숙박시설을 검색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성인용품 자판기는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 협찬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선아, 감우성 주연의 드라마에서 성인용품을 구매하는 장면에 성인용품자판기가 등장했다. 코로나19와 최저임금 인상, 근로시간 단축 등은 무인 자판기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요인이 되고 있다. 키오스크 설치와 이용에 거부감이 없는 젊은층의 경우 대면하지 않는 ‘언텍트(Untact=Un+contact)’ 서비스에 익숙하다.


자판기는 24시간 365일 묵묵하게 일을 한다. 봉급을 줄 필요도 없다. 그러므로 인건비 걱정을 하지 않고 운영된다. 업주는 장소만 제공해주면 된다. 숙박시설이 ‘성인을 위한 놀이공간’으로 인식되면서 놀이에 필요한 물품을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구입할 수 있는 것은 극히 자연스런 현상이 되고 있다.

 

 

시장 선점하면 대박
국내 성인용품 시장은 약 2천억원대로 추산된다. 지금도 누군가는 열심히 성인용품을 찾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중국과 일본의 성인용품 시장이 10~20조원에 이르는 등 선진 해외시장에 비해 우리나라가 늦은 감이 있지만 이는 앞으로 성인용품 시장이 폭발적으로 팽창할 것을 예상해 볼 수 있는 근거가 되고 있다. 숙박시설에서 자리를 선점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단골 고객을 확보하는데 큰 기여를 하게 되므로 무조건 설치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도 할 수 있다.


최근 숙박업소 이용 고객들은 단순하게 아무 곳에서나 잠을 자려 하지 않는다. 호텔이나 모텔을 그냥 잠만 자는 곳이 아니라 재미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공중파 방송 드라마에도 나온 성인용품 활용은 자연스럽다. 성인용품이 후미진 뒷골목이나 외곽의 길바닥에서 팔리는 것이 아니고 이제 당당하게 호텔과 모텔에서 팔리는 시대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문의하여 가능성부터 타진해보자. 문의 ☎1644-8795

윤여왕기자=

 


숙박신문사 www.sookbak.com (숙박업의 모든 것 상담환영)
숙박신문몰 sookbak.haettermall.com (4만7천여 일상용품 판매)
대표전화 : 1599-4630

숙박정보
전문업체정보
뉴스
부동산
관광지정보
광고
3D 실시간 인기검색어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92965342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