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등록일 2021-11-24 09:35:00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쪽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안마의자를 객실에만, 손님 건강만 챙기면 ‘나의 건강’은 누가?

 

 

평소에 좋은 음식과 운동, 노후와 아플 것 대비해 보험을 들어둬야
인삼은 강장과 강정에 좋아 힘을 써야 하는 성인 모두에게 꼭 필요

 

 

‘숙박신문몰’은 숙박앱에 지친 숙박인을 위해 쇼핑의 즐거움 제공
그야말로 ‘오만 가지’ 제품 있으니 앱 다운받고 회원 가입해 확인을

 

 


장수식품으로 가장 대표적인 우리나라 식품을 고르라고 하면 인삼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원기가 없을 때나 입맛을 잃었을 때, 산전산후나 큰 병을 앓고 난 후에도 원기회복을 위해 인삼을 찾는다. 누구에게나 아무런 위해요소 없이 인삼을 먹으려면 영계백숙으로 고아 먹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닭내장을 버리고 그 자리에 인삼 2뿌리와 찹쌀 한 줌 정도를 넣어 고아서 먹으면 뛰어난 강장, 강정 효과를 볼 수 있다.

 

 

건강을 위한 모든 제품
업소 운영을 위한 제품

강장(強壯)은 몸이 건강하고 혈기를 왕성하게 하는 것을 말한다. 강정제(強精劑)는 남성의 정력을 돋우는 약제를 말한다. 인삼의 학명은 파낙스 진셍(Panax ginseng)이라고 하는데 이때 파낙스란 만병을 다스리는 약이라는 뜻이다. 그만큼 인삼의 효능을 학계에서도 인정하고 있는 셈이다. 결국 남녀 모두에게 인삼이 좋은 영향을 미치는데 보관이 용이하고 효능을 더 좋게 하기 위해 홍삼 형태로 먹곤 했다.


어떤 삼계탕집에서는 새싹 인삼을 덤으로 주기도 한다. 물론 일부 숙박시설에서는 홍삼 음료를 객실에 비치하기도 한다. 손님의 건강까지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 남성에게 힘의 원천으로 생각하는 인삼 제품이 많이 소비되고 있는 것도 알고 보면 모두 건강하게 살자는 의미일 것이다.


손님들의 건강까지 생각하여 홍삼 제품이나 안마의자, 안마침대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하는 숙박시설이 많다. 숙박인을 위한 인터넷 쇼핑몰 ‘숙박신문몰’에도 다양한 홍삼 제품들이 팔리고 있다. 홍삼을 생산하는 정관장, 농협 한삼인, 대한홍삼 등 유명 제품이 총망라되어 있다. 가수 장윤정이 모델을 하고 있는 천호엔케어 산삼배양근은 물론이고 한의사 김오곤이 선전하는 홍삼, 녹용, 자라, 도라지, 침향 등 다양하다. 숙박인을 위해 유명제품을 매우 저렴하게 팔고 있으므로 숙박신문몰을 다운받고 회원가입하여 살펴보자.


요즘 객실마다 비치하고자 하는 안마의자도 숙박신문몰에는 다양한 제품이 저렴하게 팔린다. 브람스 뉴앨리스, 휴테크 가이, 코지마 레전드, 장수돌침대 갤럭시, 힐리아, 카리프, 리스타, 디코어, 비욘드릴렉스, 멘토 탑클래스, 제스파, 사파헬스케어 등 이 세상 안마의자 전문기업 제품 대부분이 숙박신문몰에 진열되어 있다. 최고 66%까지 할인하여 판매하는 안마의자도 있으므로 손님을 위해 객실에만 설치하지 말고 업주 본인의 건강을 위해서 카운터에 안마의자를 설치해 틈틈이 휴식을 취해보길 권해본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라고 한다. 건강을 위해 좋은 음식을 섭취하고 적절한 운동을 하는 것이 최고이다. 그러나 이것이 말처럼 쉽지 않다. 숙박업을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더욱 그렇다. 밤에 주로 일을 할 수도 있어 생체리듬이 흔들릴 수도 있다. 그럴수록 몸에 좋은 음식이나 건강식품을 챙겨먹는 것도 건강에 도움이 된다. 운동을 한다는 것은 우리 몸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기 위함이다.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다면 안마의자에서 휴식을 하여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도록 하는 것이 좋다.

 

 

노후와 안전 대비 보험 필요
평소 숙박인들의 동향 파악

건강이 염려가 된다면 혹시 아프거나 갑자기 죽을 수도 있으므로 보험을 들어 놓는 것도 중요하다. 노후를 대비해 연금을 들어놓는 것은 필수인 시대이다. 평소에 병원비를 절감하기 위해서는 실비보험을 들어두는 것이 요긴하다. 큰 화재로부터 안심을 하기 위해 화재보험에 들어두는 것과 같다. 건강을 잘 관리해 실비보험을 사용할 일이 없는 것이 가장 좋다. 화재가 없어 화재보험 회사에 보험금을 청구하지 않으면서 살아가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보험은 들어둬야 한다. 평생 동안 아프지 말라는 법이 없다. 화재가 발생하지 말라는 법도 없다. 숙박신문사에 문의하면 전국 어느 곳이든 가장 좋은 보험 생활을 안내해준다.


숙박신문몰은 숙박인의 건강은 물론 숙박업에 필요한 모든 물품을 인터넷으로 판매하고자 만들어졌다. 5만여 종류의 제품이 이미 입점해 있다. 건강식품, 화장품, 의류, 전자제품, 가구, 생수 등 일상용품과 업소에서 필요로 하는 비품과 용품이 비치되어 있어, 그야말로 ‘5만 가지’ 제품이 모두 있다는 소리를 듣고 있을 정도로 다양하다.


숙박인을 비롯해 누구나 회원 가입을 하면 상품을 확인해 얼마나 저렴하게 파는지 알 수 있다. 숙박신문몰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거나 sookbak.haettermall.com으로 접속한 후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다. 항상 다운받아 어떤 신상품이 나오는지를 확인해보는 것도 쇼핑을 즐거움이다. 가령 가을 단풍철이면 산행에 필요한 등산복 등 모든 제품이 진열된다.

 

 

100원짜리도 있어?
확인해봐야 ~~~

쇼핑의 즐거움을 위해 회원 가입 후 첫 주문을 하면 택배비 포함 100원에 파는 상품도 있다. 숙박인들은 숙박앱에 종속화 되어 속이 상한다고 말한다. 숙박신문몰은 언제나 누구나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을 비교해 더 낮은 곳이 있으면 그곳을 활용하더라도 아무도 뭐라고 하지 않는다.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다고 하는 쿠팡과 가격을 비교해도 좋다.


숙박신문몰을 활용하는 것은 숙박업계를 숙박업주 스스로 살리는 일이 될 것이다. 숙박신문사는 숙박인에게 도움이 되고자 구독료조차 받지 않고 서비스하고자 한다. 숙박앱에 들어가는 광고료와 수수료를 줄이기 위한 방법도 계속해서 제시하고 있다. 숙박신문몰도 결국 이런 차원에서 숙박인에게 큰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고 있다. 숙박인들이 어떤 상품에 관심을 갖고 있는지 살펴보는 것은 업소 운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숙박신문몰앱 다운로드와 회원가입 등과 관련한 문의는 숙박신문사(1599-4630)으로 하면 된다.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편안한 노후를 위해 보험 가입도 권해본다. 쇼핑몰에 입점을 하고자 하는 소상공인도 환영한다. 숙박업계를 향한 홍보는 숙박신문사가 맡을 예정이다. 최근에 신발건조기나 비품, 침대 등 숙박신문몰에 입점할 준비를 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다.

윤여왕기자=

 


숙박신문사 www.sookbak.com (숙박업의 모든 것 상담환영)
숙박신문몰 sookbak.haettermall.com (4만7천여 일상용품 판매)
대표전화 : 1599-4630

숙박정보
전문업체정보
뉴스
부동산
관광지정보
광고
3D 실시간 인기검색어
제목
비밀번호
내용
평가점수
점수를 선택하셔야 의견등록이 됩니다. 도배방지키
 71929539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